사론의 장미 오마이빌라

구매 해본 화장품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 깜짝세일 안내해드립니다.
현재 구매가능금액 44% 21,000원에서 세일가격
14,700원 세일 이용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588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 상품구매


봄에 핑크 계열 섀도우팔레트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! | 컬러 조합이 아주 좋아요!
대체로 붉은 계열의 컬러들이 많은데 브라운과 조합이 굿!

장점
컬러 조합이 아주 좋다.
발색은 대체로 좋은 편
지속력도 좋다.
은은한 펄 섀도우들이 아주 예쁘다

단점
베이스로 깔 만한 매트 섀도우가 없는 듯하다.
대체로 붉은 컬러라 무쌍들은 조금 부어보일 수도 있다.

봄에 쓰기 너무 좋은 컬러들인 것 같아요!
저는 보통 거의 브라운 계열 음영 섀도우들만 써서 기분 전환할 때 쓰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!
핑크 계열 섀도우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!


가성비갑 여성여성물씬 팔레뜨 | 봄 준비하려고 삿어요~ 기본 베이스 부터 화사한 샤랄라 컬러까지 가격도 저렴하도 발색도 잘되네요:)


발색 하나하나 다 맘에 들어요. | 발색이 연하고 가루날림이 심해요ㅠ
그래도 색감은 이쁜거같아요!


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, 튤립데이, 1개생각보다 작았어요 근데 구성 좋게 나왔고 색상도 실제로 보니 더 좋더라구요!평상시에도 들고다니기 좋을딧


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, 칠리문, 1개요즘 눈화장은 로라메르시에 진저 하나 바르고 간단히 마무리하거나 이니스프리나 미샤 색조. 주로 이렇게만 쓰고 있었거든요.
하 ..근데 보자마자 ‘이건 사야돼!!’ 라고 생각한 색조는 이번이 처음이예요. 늦여름부터 칠리립스틱에 빠져서 이것저것 사모으고 있는데 제립에 찰떡일 뿐만 아니라 가을 웜톤에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 구매해봤어요. 결제하고 에뛰드 공홈 가보니 품절이네요 ㅎㅎ 게다가 쿠팡이 가격까지 저렴.
너무 무겁지 않게 그윽한 눈을 만들수 있구요. 이 팔레트 하나로 음영부터 애굣살 메이크업까지 전부 완성할 수 있어요. 다만 6번 색상은 예쁜데 메이크업 후 펄 고정력이 좋진않아요ㅠ
가을 웜톤이신 분들, 칠리에 푹 빠진 분들은 꼭 구매하세요. 후회없습니다 !!


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 상품구매


The post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 봄에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.


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팔레트 봄에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